고등 adhd 검사해보자고 설득 어찌해야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에 흘려서 얘기하니 자기는 전혀 아니라는식이라 ㅠ 검사해보고 약 복용도 해보면 좋겠는데말에요 이까페보면 욕심있는 애들은 먼저 병원 가보자하네했다는 글 종종 보이는데 얘는 스스로 못 느끼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엄마가 느낄정도면 살살 꼬드겨 병원 가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전혀 아니면 다행이지아니니까 아니라는 진단을 받으러 가자구...........하세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와, 이렇게 해볼게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