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1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플러스 20인데 줄먹할까요홀딩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제가금욜반털어서오르나봐요ㅋ5개는홀딩중ㅜㅜ 평단214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조정 한번 더 올거 같아 오늘 팔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좀전에 팔았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계속 오르고 잇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이번주 먹고다정리해두려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