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갱년기 중상이 오는듯해요
특히 추웟다 더웟다하는거요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보라지
또 하나 더 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친정엄마 한참 심할때
드시던건데
아 달맞이종자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레드바이탈요 에스트로겐 함량 정확하게 확인되는건 이거밖에없어요~ 갱년기 오한도 다 에스트로겐 부족해서그런거라 실제로 에스트로겐 진짜 들어있는 영양제루 드시는게 좋아요 ~ 효과빠름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런거 쓰여있는거 드시지 마세요
유사 에스트로겐이라고 하는데, 에스트로겐이라고 하지만
에스트로겐은 아니어서
효과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