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영양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32 목록 댓글 3

슬슬 갱년기 중상이 오는듯해요

특히 추웟다 더웟다하는거요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보라지
    또 하나 더 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친정엄마 한참 심할때
    드시던건데
    아 달맞이종자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레드바이탈요 에스트로겐 함량 정확하게 확인되는건 이거밖에없어요~ 갱년기 오한도 다 에스트로겐 부족해서그런거라 실제로 에스트로겐 진짜 들어있는 영양제루 드시는게 좋아요 ~ 효과빠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런거 쓰여있는거 드시지 마세요

    유사 에스트로겐이라고 하는데, 에스트로겐이라고 하지만
    에스트로겐은 아니어서

    효과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