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사오면 해야 하는 거.jpg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70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dotax/Elgq/4750396?svc=daumapp바나나 사오면 해야 하는 거.jpg 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안씻음..먹다가 남음 껍질벗겨서 냉동 시키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한번도 안씻었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전 첨알았어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보고 씻어놨는데 이게 사실일까?싶어요매번 정확한 진실이라는게 자주 바뀌는 세상에서 살다보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씻는데 확실히 덜 생겨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