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사오면 해야 하는 거.jpg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703 목록 댓글 14

https://cafe.daum.net/dotax/Elgq/4750396?svc=daum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안씻음..먹다가 남음 껍질벗겨서 냉동 시키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한번도 안씻었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전 첨알았어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보고 씻어놨는데 이게 사실일까?싶어요
    매번 정확한 진실이라는게 자주 바뀌는 세상에서 살다보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씻는데 확실히 덜 생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