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집에서 기름기 많은거 사골이나 삼겹살 이런거 거의 안해먹거든요
한번씩 수육해먹는거땜에 그런가?
기름기 키친타올로 다 닦고 설거지 전 항상 뜨거운물로 했는데 그래도 그러네요
이사온지 10년째인데 몇년전에도 한번 역류해서 뚫은적있었는데 그때 물만 흘러가게 뚫어놓고 기름슬러지 제거가 제대로 안됐던거라고해요
암튼 내시경으로해서 뚫는데 30
마루 새로 까는데 50해서 생각지도 못한 80이 나갔으요
이번달 에어컨 사고 어머님생신이라 돈도 많이 나갔는데ㅜ
그래도 고치고나니 속시원하네요
요즘 배수구냄새가 많이 나서 구축이라 그런가보다했는데 아니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도 이래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1리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필로티2층인데 욕실배수구 맨날 넘침.
뭔짓을해도 안되고 윗집들 밉고 그래요.
기름이고뭐고 따로배출안하고 막버리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진짜 윗집들 밉겠어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저도 오늘 뚫었네요 다행히 일찍 발견해서 마루는 괜찮은데 10년차되니 막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