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주사맞으러 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1 목록 댓글 13

3번까지 맞는게 정석이라는데 주말부터 허리가 너무 아파 왔더니 이번만 맞고 한두달은 지켜보자네요
그래도 꼬부랑에서 많이 좋아졌는데 문제는 많이 좋아져서 아령운동,근력운동했더니 바로 안좋아지네요
허리안좋을때는 걷기가 최고인가봐요
꼬리뼈에 경막외신경주사(너무 아파 눈물나옴ㅠ)
척추후관경신경주사 4대 맞아요ㅠ
무서운데 맞고나니 확실히 낫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척추디스크 전문병원요..가끔 한의원도 다니구요 꼬부랑할머니처럼 허리가 구부려졌다 이거맞고 그래도 펴지고 좋아졌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니 허리아픈사람이 데드리프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가볍게요. 아령 3키로짜리 두개들고 슬쩍슬쩍ㅜㅜ미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허리가 왜 꼬부랑이 됐어요? 젊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픈줄 모르고 살다가 측면으로 차가 쳐서 교통사고 난이후로 허리가 안펴지더라구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