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17만에 잘생긴 경수도 가지고 배아파서 어쩐댜~ 멍청이 의사라도 잡아서 취집해야지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치과의사와 결혼하는게 결과적으로는 더 성공한게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옥팔계때문에 치과 망할것 같은데요ㅋㅋ 요즘 경쟁 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헐 본인이 잘나가야 진정한 위너지 뭔 언제적 남편감 타령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ㅈㄴㄷ헤어진거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댓글 다 봤는데
치과의사가 바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