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이젠 머 그냥 그런가부다.. 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뼈말라들은 그 바닐라 라떼를 하루 종일 마시더라구요.......저는 원샷인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맞는듯
저도 살짝 뼈말라쪽인데
90% 바닐라라떼 따뜻한거 마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마른애들은 아메도 반만 마셔요 그것도 홀짝 홀짝 하루종일 마심 확실히 안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뼈말라신랑과 식당가서 공기밥추가시키면 당연하다는듯이 종업원이 뚱뚱이 나한테 추가밥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