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아파트를 본 한국인들댓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32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ㅋㅋ ㅂㅅ인증한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간첩 얘기하는데 발작하는 인간들은 뭐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어떤 글이든 그러고 다니는 니가 문제라고 알려주는 착한 언니들이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