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후 동서가 상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895 목록 댓글 27

상간냔이 동서로 들어왔어요 ! 본처 내쫓고 일년뒤재혼해서 .. 옆에서 원동서 도련님 바람으로 힘들어하는거 다 보다 결국 이혼했는데 , 재혼하고 상간냔 동서네랑 밥먹자는데 너무 싫으네요 더럽고ㅠ  명절마다 어찌 볼지!! 부모님 돌아가시면 안보고 살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애는 누가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쓰레기같은 년놈들이네요
    평생 식구들빼고는 손가락질 당하고 사는게 당연한 것들이라 마음껏 마음속으로는 욕을 하세요
    님남편동생에 시부모 아들이니 그들은 돌을 던지기 어렵겠지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난 용납이 안되서 그냥 안 볼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안봐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첨부터 안봐야죠.시부모한테 난 표정관리 못하고 앞으로 안볼꺼다 선언하고 안봐야죠.오라면 가서 썩소날려도되냐고 물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