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기 이노텍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4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전에 오르다 떨어질랑 말랑 하길래 팔았드만..엄청 올랐네에잇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222 그걸 왜 팔아 내일부터 계속 오를텐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왜 계속 올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삼기 저도 197에 팔았어요 기회 또 오겠죠 180오면 사려고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나도 팔고 다시들어갈틈만보다 겨우2개샀어요ㅋ 절대안팔거임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