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기 이노텍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41 목록 댓글 7

오전에 오르다
떨어질랑 말랑 하길래 팔았드만..
엄청 올랐네
에잇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222 그걸 왜 팔아 내일부터 계속 오를텐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왜 계속 올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삼기 저도 197에 팔았어요 기회 또 오겠죠 180오면 사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나도 팔고 다시들어갈틈만보다 겨우2개샀어요ㅋ 절대안팔거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