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증권앱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쓰시는분 8시까지 거래할수있다하는데 3시반이후로는 멈춰있어요 실시간으로볼수는 없나요?토스는 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래 댓글 보고 했어요~감사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어째야쓰까나요기요기통합으로 되있나봐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ㅇㄱ님 해보셨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매수, 매도에 next 거래로 바꾸시면 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