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증권앱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3 목록 댓글 7

쓰시는분
8시까지 거래할수있다하는데 3시반이후로는 멈춰있어요 실시간으로볼수는 없나요?
토스는 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래 댓글 보고 했어요~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어째야쓰까나
    요기요기
    통합으로 되있나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ㅇㄱ님 해보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매수, 매도에 next 거래로 바꾸시면 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