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쌩으로 굶어야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휘성 다이어트 검색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저 40대중반때 해봤는데.. 65에서 60만들기..
등골이 담 오듯 아프더라고요. 탄수화물이 안들어가서 그렇다나.. 어쨋든 되긴됩니다. 물 마시고.
밥은 점심 저녁 3~5수저 김치해서 먹었어요
밥먹으면 다시 돌아온다잖아요?
돌아오지는 않았어요. 몇년후에 다시 찌기는 했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그것도 젊어서나 빡시게 죽을만큼 해야 가능할까 말까인데 우리때 나이엔 불가능 굶고 운동해도 잘빠지지도 않고 또 막 굶지도 못함 쓰러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계란 두개먹고 물만먹어야 빠지조 유산소빡시게하고 체중이 보통체중일수록 더빼기힘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몸축나요 잇몸내려앉고 치아도 약해지고 부작용 우울증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