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나한테만 징징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71 목록 댓글 17

대4 딸

대1 아들

남편

대학을 보내놔도 징징

돌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밖에나가서 남한테 징징거리는것보다 엄마한테하는게 낫지 않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혼자 살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화로 징징대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받아주니 징징대죠
    내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들 탓이 아닙니다
    님이 너무 그릇이 커서 그래요
    그런데 갱년기 오면서 나를 채우기도 버거운데 다큰인간들이 징징대니 힘들어서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