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4 딸
대1 아들
남편
대학을 보내놔도 징징
돌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밖에나가서 남한테 징징거리는것보다 엄마한테하는게 낫지 않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혼자 살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전화로 징징대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받아주니 징징대죠
내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그들 탓이 아닙니다
님이 너무 그릇이 커서 그래요
그런데 갱년기 오면서 나를 채우기도 버거운데 다큰인간들이 징징대니 힘들어서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