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난 감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83 목록 댓글 3

날 더워지니 싹이 올라오네요. 아까워서 크게 도려내고 조렸는데 떨려요 ㅎ. 우선 내가 먼저 먹었으니 반응을 봐야겠어요. 이제 냉장고에서 보관할 날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에잉 혹시 해보게 두셨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버려요. 독이 안까지 다 퍼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깊게 도려내고 전 다 먹었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