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난 감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8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 더워지니 싹이 올라오네요. 아까워서 크게 도려내고 조렸는데 떨려요 ㅎ. 우선 내가 먼저 먹었으니 반응을 봐야겠어요. 이제 냉장고에서 보관할 날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에잉 혹시 해보게 두셨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버려요. 독이 안까지 다 퍼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깊게 도려내고 전 다 먹었는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