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진짜 좋은 아이라 생각했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548 목록 댓글 12

울아이 소외시키고

다른친구랑 놀고

 

내가 사람을 잘못보나 싶고

안놀수있는데

일부러 소외시키는짓을 하니

화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인기좋다고 인성 좋은게 아니더라구요 오히려 착한애들이 소외당하기도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어른세계도 똑같죠 못된거 몇명이 순하고 만만해보이면 소외시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3333 당연하죠 말빨로 애들 후리고
    여자아이들만 해당 되는게 아녜요 덜하다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죠 남 나쁘게 말하는 사람들 보면 대다수 본인들이 선동하는 나쁜냔들인 경우 많아요. 착하고 조용한 사람 하나 호구잡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