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만 이리 시원하다면 여름 견딜만한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4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곧 열대야오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습한것도 덜하면 견딜만 하죠 올여름은 제발 습하지 말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절대 이런 날씨 아니죠 아주 고통스러운 더위;;;;; 이제 곧 오겠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직 여름도 아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장마 끝나면 지옥이죠 삼복 지옥불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직 여름 시작도 안했는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