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럴줄 알았는데 포만감이 없어요 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떡 혈당폭발 고탄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먹어요~~인생 뭐있남 유..ㅋ 역시 밥이 들어가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떡빼고 계란더추가. 단백질 좀더 드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어이구야.. 저 떡이 밥 한공기보다 더 쌀이 많이 들어간거에요 ㅡㅡ 차라리 잡곡밥 반공기에 나물 두부 생선 그런걸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