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페디 이런 색상 괜찮나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76 목록 댓글 10

 

잘 안하니까 

모르겠어요.

무난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무난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 ㅋㅍ체험단으로, 1번 받아서 오늘했는데ㅜ
    피부가 하얘서그런건지,,페디가 생각보다 칙칙해보여서 별루에요;; 리뷰써야는데 난감쓰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앗 감사
    샵 가서 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쁘게 잘 붙이긴 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