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얼마나 고점에 산거냐 ㅜㅜ
삼성은 36만 ㅜㅜ
그래서 예수금 있었어도 무서워
떨어질때도 물타기 못했어요 ㅜㅜ
바보같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저도 사팔사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전 오늘 고점에서 천원 아래금액으로 팔았어요.
191프로 이득이긴한데
다른 상장펴지된 종목 물린게 있어
그 금액과 샘샘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하닉 삼전산 사람들 내려도 자기합리화 쩝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난 하이닉스 237 샀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평단가보다 낮으면 조금씩 물타기하면 평단가 떨어져요 지금이라도 물타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