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 -76,000원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62 목록 댓글 15

도대체 얼마나 고점에 산거냐 ㅜㅜ
삼성은 36만 ㅜㅜ
그래서 예수금 있었어도 무서워
떨어질때도 물타기 못했어요 ㅜㅜ
바보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사팔사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전 오늘 고점에서 천원 아래금액으로 팔았어요.
    191프로 이득이긴한데
    다른 상장펴지된 종목 물린게 있어
    그 금액과 샘샘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하닉 삼전산 사람들 내려도 자기합리화 쩝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난 하이닉스 237 샀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평단가보다 낮으면 조금씩 물타기하면 평단가 떨어져요 지금이라도 물타기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