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결석(운동경기)하면 수업 몇시간씩 듣는걸까요 선생님 출장중이시라 잘모르시겠다고하셔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두시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하루면 두시간, 원하는 과목
울애들은 강의 짧은거 들었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수업이 6교시니 ㅜㅜ6시간들은거같은데
나중에 결석했을때 그럼 안들어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글쵸. 우리팀은 일단 틈틈이 전부 다 들어라 해요.
고딩되니 대회니 리그니 결석하는날이 너무 많아서 강의 올라오면 며칠안에 싹다 들어놔라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이틀동안12시간 다 들었네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