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일프로만 올라주면 플러스인데
급락반복이여서 걱정이ㅜ
조금만 더 힘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물좀 탈걸그랬어요ㅋ
한주 207만에 샀는데ㅋ160대 한주 더 살까 하다가 더 떨어질까 못샀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아까비 ㅜㅜ 저도206에 하나샀는데 계속떨어져서 168에 하나더 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언제 또 떨어질까 불안불안해서 오늘 정리했어요. 조정오면 다시 들어가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생각보다 상승이 안되네요.
익절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이번달내내 물려있어서 익절이 목표였는데 장 시작하고 조금 올랐길래 팔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