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야 힘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74 목록 댓글 9

낼 일프로만 올라주면 플러스인데

급락반복이여서 걱정이ㅜ

조금만 더 힘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물좀 탈걸그랬어요ㅋ
    한주 207만에 샀는데ㅋ160대 한주 더 살까 하다가 더 떨어질까 못샀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까비 ㅜㅜ 저도206에 하나샀는데 계속떨어져서 168에 하나더 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언제 또 떨어질까 불안불안해서 오늘 정리했어요. 조정오면 다시 들어가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생각보다 상승이 안되네요.
    익절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이번달내내 물려있어서 익절이 목표였는데 장 시작하고 조금 올랐길래 팔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