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졸업하고 겨울방학 두달...어찌보내야 좋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79 목록 댓글 6

조언구해요

첫째라서요

딸이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선행해야죠. 시간되면 여행가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교복 맞춰야하니 그시기는 피하고
    졸업여행 며칠 갔다오고
    중등선행하고 그러는거죠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일단 영어단어 열라 외우고
    한자도 열라외우고
    수학학원보내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한자를 굳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영,수 무조건 선행 시키고, 또 미리캔버스 이용해서 ppt 잽싸게, 잘~ 만드는 방법 연습 시키고, 국어 교과서에 나오는 소설들 읽혀 눈에 익게 하고등 이런 것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