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부산에서 인천까지 보낼수있겠냐고 글 적었어요
불안했지만 댓글보고 보내준다고해서
오늘 도전했는데 저희 아이는 실패네요
만사천번대로 들어가서 오백번대까지 갔는데ㅠ
그래서 아주 우울해하고 있어요
목요일날 2차 선예매 도전한대요
만약 이것까지 실패하면 나라가 망한듯
집안 분위기 엉망될듯요ㅎㅎㅎ
같이간다는 친구는 티켓팅 성공해서 부러워하고있어요
인천까지 보낸다고해서 보낼수있는게 아니네요
혹시 티켓팅 성공하거나 실패한 아이 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그때 울딸들도 콘서트 많이 간다고 댓 달았는데..
밤12시부터 부지런히 새로고침 해보세요.
빨리 잡는 팁이 신용카드 말고 일단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해야 하는데(신용카드 찍으면 결제까지 시간 걸려서 놓침)
입금 마감 시간이 있어요..밤12시인가..12시 10분인가 그쯤.
예매한 애들이 입금 깜빡했거나
업자들이 입금 안하는 케이스 많아서
그때 자동으로 취소되서 취소표들이 막 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희 딸 성공했어요 만삼천대 들어갔는데 자리 하나도 없었대요. 그래도 버티고 여기저기 눌러보다 한 구역 자리 우르르 떠서 잡았다네요 주변에 성공보다 실패한 친구들 훨씬 많아요. 일반예매 성공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