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게 더 나은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6 목록 댓글 5

머리는 좋은데 공부를 안하는 아이 주요과목은 1등급이 나오나
공부에 꾸준함이 없고 최근에는
이젠 공부에 손을 놓은 듯 게임만 하는 폰 중독


친구는 없는데 꾸준함이 있어서 성실한 아이
공부도 꽤 열심히 해서 잘함

둘중 어느게 나은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후자요.
    꾸준한 애들은 뭘 해도 하더라구요
    열심히 하다보면 친구도 생기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당연 아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만약 전자 후자 둘 다 입시 성공하고 괜찮은 직장, 직업 가졌다 하잖아요 보통은 전자는 그 무리서 그냥저냥 살고 후자는 무리안에서 훨씬 더 잘 살아요 삶을 사는 태도가 달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첫번째가 님아이면
    손을놓음 끝까지못가요
    지금은 1이겠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후자가 나음 일단 고등때는 친구고 뭐고 일단 공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