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는 좋은데 공부를 안하는 아이 주요과목은 1등급이 나오나
공부에 꾸준함이 없고 최근에는
이젠 공부에 손을 놓은 듯 게임만 하는 폰 중독
친구는 없는데 꾸준함이 있어서 성실한 아이
공부도 꽤 열심히 해서 잘함
둘중 어느게 나은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후자요.
꾸준한 애들은 뭘 해도 하더라구요
열심히 하다보면 친구도 생기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당연 아래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만약 전자 후자 둘 다 입시 성공하고 괜찮은 직장, 직업 가졌다 하잖아요 보통은 전자는 그 무리서 그냥저냥 살고 후자는 무리안에서 훨씬 더 잘 살아요 삶을 사는 태도가 달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첫번째가 님아이면
손을놓음 끝까지못가요
지금은 1이겠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후자가 나음 일단 고등때는 친구고 뭐고 일단 공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