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후반 이시고 자녀가 미취악 아동
셋 외벌이
제주도 및 해외를 일주일씩 자주 다니시는데
남자가 농협직원 이시고 밤8시까지 근무 하신대요
이경우엔 벌이로만은 아니겠죠?
자제가 부자 겠죠?
그냥 부러워서요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제부 37살 7-8천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자기 돈 쓰기나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중앙회는 다르지 않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여동생네 부부둘다 단위농협다니는데 부자 아니던데 그냥 보통 월급쟁이 애들키우고 여행도 자주못가고 그냥 애들키우면서 그냥저냥 살아요 원래 양가다 없는집에서 출발해서 그런가? 중앙회는 많이받나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직군에 따라 다른데
농협 IT쪽에서 일하는 분 50초반
연봉 1억넘고 복지 좋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