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직원 이면 급여가 쎈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57 목록 댓글 12

30대 후반 이시고 자녀가 미취악 아동
셋 외벌이

제주도 및 해외를 일주일씩 자주 다니시는데
남자가 농협직원 이시고 밤8시까지 근무 하신대요

이경우엔 벌이로만은 아니겠죠?
자제가 부자 겠죠?

그냥 부러워서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제부 37살 7-8천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자기 돈 쓰기나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중앙회는 다르지 않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여동생네 부부둘다 단위농협다니는데 부자 아니던데 그냥 보통 월급쟁이 애들키우고 여행도 자주못가고 그냥 애들키우면서 그냥저냥 살아요 원래 양가다 없는집에서 출발해서 그런가? 중앙회는 많이받나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직군에 따라 다른데
    농협 IT쪽에서 일하는 분 50초반
    연봉 1억넘고 복지 좋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