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옥수수하나.고구마하나 먹었는데 배가 터질것같아요. 어릴때는 이정도만 먹으면 다이어트 였던것같은데..
배는 엄청부르는데 살은 안빠짐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겨우 그거먹구요?5개씩은 먹어야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ㅋㅋ그걸이겨내고 먹었더니 뒤아지가되있네요 몸이무거우니 (정확히는 배)가무거우니 자꾸눕게되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뷔페도 안가게 됨요 한접시에도 배부르니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원래도 소화기관이 약했는데 나이드니 더 안좋아져서 엄청 천천히 먹고 많이 못먹어요. 걸핏하면 체해서 토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엄청 조심해서 먹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