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드니까 조금만 먹어도 배가 터질것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9 목록 댓글 8

저녁으로 옥수수하나.고구마하나 먹었는데 배가 터질것같아요. 어릴때는 이정도만 먹으면 다이어트 였던것같은데..
배는 엄청부르는데 살은 안빠짐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겨우 그거먹구요?5개씩은 먹어야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ㅋㅋ그걸이겨내고 먹었더니 뒤아지가되있네요 몸이무거우니 (정확히는 배)가무거우니 자꾸눕게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뷔페도 안가게 됨요 한접시에도 배부르니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원래도 소화기관이 약했는데 나이드니 더 안좋아져서 엄청 천천히 먹고 많이 못먹어요. 걸핏하면 체해서 토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엄청 조심해서 먹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