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부럽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25 목록 댓글 3

최근에 딘딘영상을 자주봤는데 집이 부자같아서 부럽네요 자식들 유학도가고 첫째도 금방교수된것같던데. 솔직히 교수도 돈과 인맥 아닌가요.
화목하고 좋아보이는데 자식들한테 돈을 쳐발쳐발한게 눈에 보이네요 부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자식셋을 다 유학시킨 재력이 부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딸들이 그렇게 공부를 잘했다 잖아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돈으로만 되는 일인가요 그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