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마빈박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뭔가 기름진가죽? 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예전부터 이쁘단 생각 한번도 안했음
2000년대 초반 잡지모델로 데뷔할때 배두나 김효진 김민희랑 같이 개성있고 엽기적인 이미지였는데 언제부턴가 갑자기 여신급으로 추앙하는걸 보고 뭔가 이상하다고 느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그런가요 전 젤 이쁘던데 여자 연옌들도 신민아 이쁘다그러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조카가 촬영팀 스텝인데 신민아만 여러번 말했어요.주름이 엄청심한데 카메라 마사지받고 감쪽같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