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중학생 아이들 친구랑 싸울 때 장애인이라는 말 사용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2 목록 댓글 11

친구랑 싸울 때 장애인이라는 말 사용하나요..??요즘 아이들 어떤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뭐 씨발 장애인새끼야 <-- 젤 먼저 나오는 말. 싸울때 1단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패드립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학폭입니다
    다들
    애들조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경지라는말도 쓴다던데요.
    뭔말인가했드만
    경계성지능장애라고 -_-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학폭입니다
    가해자 그 단어로 학폭 인정되서
    1호 2호 처분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