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중학생 아이들 친구랑 싸울 때 장애인이라는 말 사용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2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구랑 싸울 때 장애인이라는 말 사용하나요..??요즘 아이들 어떤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뭐 씨발 장애인새끼야 <-- 젤 먼저 나오는 말. 싸울때 1단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패드립이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학폭입니다다들애들조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경지라는말도 쓴다던데요.뭔말인가했드만경계성지능장애라고 -_-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학폭입니다가해자 그 단어로 학폭 인정되서1호 2호 처분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