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안깨고 쭈욱 통잠 자는비결좀 알려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87 목록 댓글 22

꼭 두어번깨니 담날 넘 피곤해요
회사서 카페인으로 버티고
또 악순환
나이는 51이고 완경 1년넘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는 빡시게달리고 해도 너무보고
    근력운동에 알바에
    너무 피곤하게하는것도 문제인든요
    거기다 맥주ㅠ
    다들 자는데
    저는
    주식보고 임출보고 다른카페보고
    자는시간이 아까운..
    근데 수면전문가가 잠은 죽어서도잔다
    이말이 젤 위험한거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오전이라도 카페인 드시지마세요
    그리고 잠들기전 2,3시간 음식.수분섭취 금지
    잠들기전 폰금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가끔 자다가 깨는데 깨는순간 시계보고 바로 다시 자요
    자는걸 너무 좋아해서...
    생각을 줄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침에 일어나면 스트레칭하고 알바 갔다 와서 집안일하고 날좋으면 자전거도 타러가고 저녁먹고 걷기 40분 하고 씻으면 꿀잠자요. 폐경된 52살. 적당히 몸을 움직이는게 중요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완경.
    자꾸깨는 불면증 엄청심했어요 저는 홀몬도먹고 근력운동한지 1년되가요 요즘 좀 자는편이에요 커피는 1시이전까지만, 멜라토닌도 달고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