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아들 두신분 특히 속썩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40 목록 댓글 8

나이가 들수록 나아지나요
군대다녀와도 싸가지입니다

일단 독립은시키는데

나이들수록 나아지는거는 같지만
기본성향은타고나는거라

기대가없어지네요.......
슬픈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웬수로 생각하면 그리되는거죠~축복해주면서 잘 되길 바라는게 부모마음 아닌가요?
    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싸가지가 그래도
    제대로 전역했나요
    사고친넘들은
    거기서도문제인데
    어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나한테만싸가지에요
    밖에서느사람인듯합니다
    부모돈우습게알고 지방은쓰레기더미에 밥은배달
    콩하나도 나눌줄모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너무 애가 이중적이네요
    싸가지가 지부모알기를
    밖에서도 이정도는
    티가났을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냥 이제 성인이니 너대로 살아라 나는 내스타일로 살겠다 하고 생각하세요. 기대를 하니 실망도 큰법. 따로 살면서 가끔 보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