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나아지나요
군대다녀와도 싸가지입니다
일단 독립은시키는데
나이들수록 나아지는거는 같지만
기본성향은타고나는거라
기대가없어지네요.......
슬픈밤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웬수로 생각하면 그리되는거죠~축복해주면서 잘 되길 바라는게 부모마음 아닌가요?
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싸가지가 그래도
제대로 전역했나요
사고친넘들은
거기서도문제인데
어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나한테만싸가지에요
밖에서느사람인듯합니다
부모돈우습게알고 지방은쓰레기더미에 밥은배달
콩하나도 나눌줄모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너무 애가 이중적이네요
싸가지가 지부모알기를
밖에서도 이정도는
티가났을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냥 이제 성인이니 너대로 살아라 나는 내스타일로 살겠다 하고 생각하세요. 기대를 하니 실망도 큰법. 따로 살면서 가끔 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