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지어 닿는 오른쪽 한쪽이
언제부턴가
가렵기도하고
심하게 아픈건 아닌데 좀 뻐근하기도하면서
신경이 쓰이네요
제가하는알바가 오른팔을 쓰는편이긴한데요
팔을 쓴다고 아프다기보다는
그냥 등쪽이 불편한게 좀신경이 쓰이네요
나이가 50이 넘어가니 몸에서 보내는
증상들로 겁도나고 혹시 어디아플까싶은게..
유방쪽에 문제가있으면 등쪽도아플까
폐쪽에 문제가있어도 등이 아플까 혼자
별별생각이 다 듭니다
이런증상이 있을땐 내과로 가서 증상얘기하면
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유방에 이상이 생겨도 등이아프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췌장안좋아도 등이 아프다고 들었어요
어깨문제일수도 있구요 계속아프면 병원가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유방이니 폐 다 등쪽 아플수있어요. 저도 몇년전부터 오른쪽 등어깨 계속 아픈데.... 낫지를않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식사 후에 그러진 않나요?
저는 담낭 문제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가렵고 물집은 대상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