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초반 중반 후반 몸상태 다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31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0대 초반에는 여행도 잘 다녔는데 중후반으로 넘어가니 몸이 좀 무겁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50대초반까지는 괜찮았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나이더많냐 지금?더러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어우더러워 나이많은게 벼슬이여 늙은려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후반되니 여행 자체가 겁나 피곤함갔다와서도 피곤이 오래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84년생인데 40대부터 진짜 체력 훅가네요ㅠㅠ벌써 이러면 어쩌나 걱정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