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초반 중반 후반 몸상태 다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31 목록 댓글 21

40대 초반에는 여행도 잘 다녔는데 중후반으로 넘어가니 몸이 좀 무겁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50대초반까지는 괜찮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나이더많냐 지금?더러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어우더러워 나이많은게 벼슬이여 늙은려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후반되니 여행 자체가 겁나 피곤함
    갔다와서도 피곤이 오래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84년생인데 40대부터 진짜 체력 훅가네요ㅠㅠ
    벌써 이러면 어쩌나 걱정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