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근력운동 할만했는데..허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27 목록 댓글 16

주사맞고 날아갈거같아 걷기하고 아령운동했더니 괜찮아서 무게올리니 바로 허리에 무리가ㅠ
바보같이 데드리프트 왜했을까나
그래도 오늘 아픈주사 맞고 통증가라앉아서 낼부터 걷기 다시 시작합니다 아침 저녁 3,4키로씩 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침50분 걷고와서 출근준비중이예요ㅠ전 왜 안빠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팔뚝 겨드랑이옆 빠지는 운동 좋아하는데 고양이자세해서 하는운동 팔아파서 못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령1,2키로 들기로 해보세요. 아침에 1키로짜리 두개들고 걷고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님 배우고 하신거아니죠?
    pt받을때도 데드는 한참지나배우는데..돈내고 배우는게 나아요 병원비더들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ㅠ헬스장다닐때 한창 했었는데..허리아작나고 못하겠어요 담에 pt정식으로 배우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