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맞고 날아갈거같아 걷기하고 아령운동했더니 괜찮아서 무게올리니 바로 허리에 무리가ㅠ
바보같이 데드리프트 왜했을까나
그래도 오늘 아픈주사 맞고 통증가라앉아서 낼부터 걷기 다시 시작합니다 아침 저녁 3,4키로씩 걸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침50분 걷고와서 출근준비중이예요ㅠ전 왜 안빠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도 팔뚝 겨드랑이옆 빠지는 운동 좋아하는데 고양이자세해서 하는운동 팔아파서 못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령1,2키로 들기로 해보세요. 아침에 1키로짜리 두개들고 걷고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님 배우고 하신거아니죠?
pt받을때도 데드는 한참지나배우는데..돈내고 배우는게 나아요 병원비더들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ㅠ헬스장다닐때 한창 했었는데..허리아작나고 못하겠어요 담에 pt정식으로 배우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