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좋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60 목록 댓글 6

국장도 낼도 좋을듯
이제
좀 맘이 편해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마녀날은
    늘있던거고 전쟁이슈가 젤컸죠
    종전하다니 믿어봐야죠
    내마이너스들 좀 옅어지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3333333
    월가넘들 하는짓거리에요
    별핑계 대서 기사 내보내고 매크로 돌려서 떨구고 또 떨구고
    개미들은 페닉셀와서 냅다 다 던지고
    그때 숏타서 돈벌고
    아래서 매집해서 다시 쳐~ 올려 롱으로 전환시켜 돈벌고
    몇년 해보니 패턴이 보이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미장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니까 옵션동시만기일 4가지가 합친날 ..cpi소비자물가지수 ppi 행사 잡아서, 올리고 내리고 지들 입맛대로 하는거였는데요.
    기본인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코스닥좀 좋아지기를요
    마50퍼짜리가 많아요 전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