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도 낼도 좋을듯
이제
좀 맘이 편해진~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마녀날은
늘있던거고 전쟁이슈가 젤컸죠
종전하다니 믿어봐야죠
내마이너스들 좀 옅어지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3333333
월가넘들 하는짓거리에요
별핑계 대서 기사 내보내고 매크로 돌려서 떨구고 또 떨구고
개미들은 페닉셀와서 냅다 다 던지고
그때 숏타서 돈벌고
아래서 매집해서 다시 쳐~ 올려 롱으로 전환시켜 돈벌고
몇년 해보니 패턴이 보이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미장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니까 옵션동시만기일 4가지가 합친날 ..cpi소비자물가지수 ppi 행사 잡아서, 올리고 내리고 지들 입맛대로 하는거였는데요.
기본인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코스닥좀 좋아지기를요
마50퍼짜리가 많아요 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