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를때 팔고
조정장에 산다
오를때 사고
조정장엔 기다린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계속떨어지다가 오르면서 고개쳐들때 2번정도 고개쳐들때 사요 그리고 꼭대기까지 오르고 고꾸라질때 팔아요 그럼 무릎에사고 어깨에 팔게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계속떨어지고 계속오르는장도 있어요
적당히 본인기준에 맞게 사는거죠
오를때 산다고 망하는것도 아니고
내릴때 기다리다 반등주면 사는것도 좋죠
어깨랑 무릎에사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기다리다 안오는것도 많아요
열광했던 카카오 셀트리온 네이버 엘지
몇년째 물린사람도 많고 이번장은 한번도 없었던장이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파는것까진 모르겠지만 사는건 무조건 떨어졌을때사서 안전마진을 확보해야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우량주.etf는 장투하고 나머진 오를때 분할매도해요
추매도 종목보고 물타기.불타기 하거나 가능성없음 그냥 버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