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나서 30분간 남편한테 욕 퍼 부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67 목록 댓글 12

조용하던 윗집 깼네요
저만 욕해서 제목소리만 들렸지만
미안하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억이요? 수억? 와 진짜 죽이고 싶을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ㄷㄷ안오르는주식인가요 미친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도박식으로 해서 다 날린거요
    주식이라도 있음 안그래요
    근데도 뻔뻔하게 자기랑 얘기 안해준다고 시비걸에서 꼭지 돌아서 다다 해버렸어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에휴
    왜 다른집에서 피해를 봐야되느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화나게 한 남편에게 욕이라도 퍼부을 수 있으니 부럽네요
    우리 집 인간은 자기 잘못은 아랑곳하지 않고
    제가 뭐라고 하면 더 미쳐서 날뛰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