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던 윗집 깼네요
저만 욕해서 제목소리만 들렸지만
미안하네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억이요? 수억? 와 진짜 죽이고 싶을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ㄷㄷ안오르는주식인가요 미친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도박식으로 해서 다 날린거요
주식이라도 있음 안그래요
근데도 뻔뻔하게 자기랑 얘기 안해준다고 시비걸에서 꼭지 돌아서 다다 해버렸어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에휴
왜 다른집에서 피해를 봐야되느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화나게 한 남편에게 욕이라도 퍼부을 수 있으니 부럽네요
우리 집 인간은 자기 잘못은 아랑곳하지 않고
제가 뭐라고 하면 더 미쳐서 날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