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비중 하닉 삼전 삼전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837 목록 댓글 7

원래는

 

하닉이 1억

삼전이 5천 

삼전기 2천이었는데.

 

저번주에 포트를 좀 바꿔 봤어요.

 

삼전 7천 5백

하닉 7천 8백 

삼전기 2천 

 

 

마침 적금만기가 7천이 오늘 되는데

이걸로 하닉이랑 삼전기 더 살까여..?

 

아님 적금은 그냥 다시 재적금 들까여.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삼전기 어제 팔았는데 조정옴 다시 노려보려고요 제발 한번더 와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장난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거보고 심장벌렁거림ㅜㅜ 매도버튼 누르려했는데 쭈욱 떨어짐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전기는 보유자영역인듯
    저라면 삼전 좀더 사고 반도체소부장이나 etf살듯
    다이소라 여기저기서 수익나네요 수익이 1억5천넘어요
    전 전기는 48만원 30주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