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하닉이 1억
삼전이 5천
삼전기 2천이었는데.
저번주에 포트를 좀 바꿔 봤어요.
삼전 7천 5백
하닉 7천 8백
삼전기 2천
마침 적금만기가 7천이 오늘 되는데
이걸로 하닉이랑 삼전기 더 살까여..?
아님 적금은 그냥 다시 재적금 들까여.ㅠㅠ
다음검색
원래는
하닉이 1억
삼전이 5천
삼전기 2천이었는데.
저번주에 포트를 좀 바꿔 봤어요.
삼전 7천 5백
하닉 7천 8백
삼전기 2천
마침 적금만기가 7천이 오늘 되는데
이걸로 하닉이랑 삼전기 더 살까여..?
아님 적금은 그냥 다시 재적금 들까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