캥거루가 아니라 전업자녀입니다...월급 대신 용돈 50 만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07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집안일은 애들도 해야되는거지 뭘.
    전업자녀라고 포장이야.
    그냥 백수인것.
    평생 저러고 살면 어쩔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럴거면 가사도우미해서 돈벌면 되죠. 집에 애있는 것도 아닌데 집안일 할게 뭐 얼마나 있다고 전업자녀? 어휴.. 쫓아내버려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집에 전업있는집 많지않나요?
    자녀 미래가 걱정이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부모가 재산 많으면 경제적 문제는 없다 쳐도 사회적 친구나 모임 등등은 정상적일지.. 내가 재벌이어도 전업자녀는 싫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2버르장머리를 고쳐놔어 살아가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