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집안일은 애들도 해야되는거지 뭘.
전업자녀라고 포장이야.
그냥 백수인것.
평생 저러고 살면 어쩔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럴거면 가사도우미해서 돈벌면 되죠. 집에 애있는 것도 아닌데 집안일 할게 뭐 얼마나 있다고 전업자녀? 어휴.. 쫓아내버려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집에 전업있는집 많지않나요?
자녀 미래가 걱정이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부모가 재산 많으면 경제적 문제는 없다 쳐도 사회적 친구나 모임 등등은 정상적일지.. 내가 재벌이어도 전업자녀는 싫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2222버르장머리를 고쳐놔어 살아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