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십견 낫기는 하는걸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02 목록 댓글 21

작년 12월부터 시작한 오십견.

주사도 맞고 수압팽창술도 하고 도수치료도 받고 물리치료도 받고 집에서 도르레기구로 운동도 하고 집앞 핸들같은 운동기구도 돌리고 유튜브 보며 오십견 에 좋다는 운동도 쭉 하고있는데.....

그냥 오십견이 그대로에요.

밤에도 아프고 양팔이 다 와서 일상생활이 불편하고 팔이 안올라가고 뒤로는 거의 안가서 바지입기도 힘들고...맨날 머리묶고 다니는데 죽겠어요.

잘때 옆으로 자는 스타일인데 어깨 때문에 아파 뒤척이고 억지로 반듯하게 누우니 허리도 더 아프고...

도대체 낫기는 하는걸까요?

양팔 다 이대로 굳어 평생 이리 살게 될까봐 겁나네요.

뒷짐은 거의 안되고ㅜㅜ

답답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유투브에 아령들고 돌리기 하는 운동있어요 저는 효과 봤어요 근데 시간이 약이긴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시간이 지나야 해결되는거 같아요.. 울남편 한쪽어깨씩 거의 2년씩 걸렸다고 봐요~~병원도 다녀보고 스트레칭, 집에 철봉도 설치해놓고.. 탄력 밴드도 하고 다 하는데도 2년씩 걸리는거 보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ㅜㅜ 아직도 멀었네요..양팔이 다오니 불편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님 갱년기인가요?
    장기간 시간잡고 운동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