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ㅠ짜증
왜이렇고 먹통일때가 많은지
저번에는 매도도 안되더니
편해서 쓰는데
너무 열받네요
저만 키움 안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이제됨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도 7시대 앱 삭제해버리고 다시 설치했었어요. 귀찮게.
저도 예전에 매도?매수? 다 안된 적 있어서 안되서 계속누르다가 생각지도 않게 매수되버리고 나중에 알고 깜놀해서 막 팔고 그랬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매도 안된적도 있긴하네요 키움이 문제 많음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진짜 그런건지요.ㅜㅜ 근데 딴 증권은 안해봐서 모르겠어요. 키움이 수수료 적고 편하다 친구 추천으로 해서 이걸로 쭉 가긴해야죠.ㅡ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미래에셋 써봤는데 보는게 불편하고 키움이 젤 편하던데 가끔 먹통문제 젤 짜증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