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뭐였죠?
생각이 안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뭐가 말도 안되나요? 헬스 하고 줌바 하는데 몇년간 그렇게 잘 입고 있어요. 티는 별로지만 레깅스랑 탑은 매일 씻어서 세탁기 건조기 돌리는데 몇년씩 입어요. 늘어나지도 않고 쫀쫀하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도 stl꺼 반팔세트 저렴해서 운동복으로 입고 있는데 가격대비 좋아요
잘입고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난 여기 사파리 완전 만족해요. 가격에 비해 지퍼도 괜찮고 재질도 굿.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STL가격대비 질 좋아서 운동복으로 자주 사 입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몇 개 있는데 잘 입고 있어요. 여러 브랜드 입어봤는데 잘 고르면 가격대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