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종료할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2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불이고 매달 말일에 결제하거든요.다음달부터 바로 안다닐거면 이달말에 결제안하고 연락해도 될까요.담당쌤 번호는 몰라서 원장번호로 문자할 예정이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네~ 근데 좀 미리 말해주면 좋겠더라구요닥쳐서안오면 좀 당황스럽;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근데 안간다고 하고 다니는것도 미안스러워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전 그만둘 계획있음 2주전에 말했던거같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2 이게 사람관계에서 예의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말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