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종료할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21 목록 댓글 5

선불이고 매달 말일에 결제하거든요.

다음달부터  바로 안다닐거면 이달말에 결제안하고 연락해도 될까요.

담당쌤 번호는 몰라서 원장번호로 문자할 예정이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네~ 근데 좀 미리 말해주면 좋겠더라구요
    닥쳐서안오면 좀 당황스럽;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근데 안간다고 하고 다니는것도 미안스러워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전 그만둘 계획있음 2주전에 말했던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2 이게 사람관계에서 예의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말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