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주차된 오토바이 만지다가 화상입었다고 배상 요청한 어느 부모 ㄷㄷ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67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참...별인간들이..잼있다.
    나한테 걸림 가만안뒀을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남의걸 손댔으니 재물손괴죄아님?
    훔치려고 만졌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런 여자랑 같이 사는 가족들은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 배기통 엄청 뜨거워서 걷다가 스칠까봐 무섭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걷다가 스칠일이 뭐가 있다고 밖에 다 무서워서 어케다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