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이틀에 한번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01 목록 댓글 15

씻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울 회사 20대 여직원 3일에 한번 머리 감는다네요

단발 머리 감는게 뭐그리 힘들다고

정수리 부분은 항상 기름이 좔좔 하고

그 여직원 쓴 화장실 다음으로 들어가면

이상한 안좋은 냄새나요

어떻게 3일에 한번을 씻지 젊은 여자가..

집에 온수가 안나오나 

샴푸가 없나

왜 안씻을까요

다른 사람한테 불쾌감 주면서

그것도 직장 다니면서..

오늘 아침에도 햇빛이 들어와 머리 비추는데

아주 기름으로 윤이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런 사람 특징이 한 단어에 꽃혀서 그거만 생각하는거.. 미용실에서 파마를 했거나 뭘 해서 3일있다 감으면 제일 좋고요~~ 이랬던 말을 자기 편한대로 해석해서 듣는 정신병자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매일 아침 저녁으로 씻으라고 가르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어디 모자라네요
    머리를 3일에 한번감으면 샤워는 퍽이나 매일 하겠나요
    드러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 답이 안나온다.
    냄새 어쩔것이여
    보이는 머리도 저런데 안보이는 어디는
    그러니 화장실 사용후에도 휴
    남자친구가 생기길 바래야죠
    생기려나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위생관념없고 게으른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