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오늘 절반 금액 들어가면 어떨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49 목록 댓글 14

단기고점 곧 올까요?? 37만원정도 

떨어지길 기다렸다가 사야할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ㅈㄴㄷ뭔 파랑타령이여 색깔은 상대적으로 바뀌는건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빨강일때 사나 얼마에사나 마찬가지지
    10만도 빨강일때가 있었고 20마로 빨강일때가 있었으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왜요?? 몰라서 물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매수얘기하는잖아요.그런데 고점을 기다린다는건지 이해가 안되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